안녕하세요, 고객님
수이스킨입니다.
답변 누락으로 불쾌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답변을 위해 관련 부서에 문의 후 답변을 드리려 했으나 확인이 지연되고 처리가 누락되었습니다.
확인된 사항 다시 안내드립니다.
1. 앰플 구매 증정
앰플 구매 시 토너+앰플 2종이 증정됩니다.
세팅상 오류로 선택형으로 노출되고 있는것이 확인되어 수정했습니다.
이용에 혼선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2. 배송정보 수정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늦게 확인하여 수취인명을 수정해 드릴 수 없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주의하여 처리하겠습니다.
3. 추가 사항
고객님께 증정되어야 하는 첫 구매 사은품이 발송 누락 된 것으로 확인되어 오늘 추가 발송 될 예정입니다.
품목 : 어린새싹 클린토너 50ml
수량 : 1개
실망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https://m.suiskin.co.kr/article/qa/6/766/page/1/
제 질문만 답변을 안하셨네요?
그리고 24일 13시경 택배가 출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그럼 제가 문의한 내용이 반영이 안되었겠네요?
수이스킨의 문의게시판의 존재 이유는 뭡니까?
문의게시판은 출근 후 가장 빠른시간에 제일 먼저 관리되어야하는거 아닌가요?
고객이 상품 출고 전 주문취소나 배송정보 수정 등이 있으면 어쩌려고 이러시는거죠?
마치 제 배송 정보 수정사항을 누락하신 것처럼요
문의 답변도 누락하셨구요
브랜드 생각 자체가 건강하고 좋아서 가입 및 첫구매 한건데 이미지가 확 안좋아졌네요
이렇게 일방적이고 제대로된 프로세스없이 마음대로 운영되는 브랜드의 화장품은 쓰기 싫어지는걸요?
주간회의든 월간회의든 이 사항에 대해서 논의를 해보셔야하지않을까요?
이게 지금 업무가 제대로 돌아가고있다고 생각하시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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