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uiskin.co.kr/article/qa/6/766/page/1/
제 질문만 답변을 안하셨네요?
그리고 24일 13시경 택배가 출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그럼 제가 문의한 내용이 반영이 안되었겠네요?
수이스킨의 문의게시판의 존재 이유는 뭡니까?
문의게시판은 출근 후 가장 빠른시간에 제일 먼저 관리되어야하는거 아닌가요?
고객이 상품 출고 전 주문취소나 배송정보 수정 등이 있으면 어쩌려고 이러시는거죠?
마치 제 배송 정보 수정사항을 누락하신 것처럼요
문의 답변도 누락하셨구요
브랜드 생각 자체가 건강하고 좋아서 가입 및 첫구매 한건데 이미지가 확 안좋아졌네요
이렇게 일방적이고 제대로된 프로세스없이 마음대로 운영되는 브랜드의 화장품은 쓰기 싫어지는걸요?
주간회의든 월간회의든 이 사항에 대해서 논의를 해보셔야하지않을까요?
이게 지금 업무가 제대로 돌아가고있다고 생각하시는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