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이 뉴스

수이 뉴스

수이 뉴스

게시판 상세
세상을 변화시키는 작지만 가치 있는 한걸음

“세상을 변화시키는 작지만 가치 있는 한걸음”


추운날씨와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이 시기에 미혼모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분들이 계신데요, 기업 수이스킨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기업 담당자 인터뷰  

- ㈜씨엠에스랩 마케팅팀 김소원 대리 / 수이스킨 BM팀 이재은 사원 -



Q. 수이스킨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A. 쉽게,’ ‘수월하게’라는 의미의 순우리말 ‘수이’를 담은 수이스킨은 매일의 일상에서 걱정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클린 파워 뷰티 브랜드입니다.



Q. 수이스킨에서 이번에 진행한 “오, 맑아! 캠페인”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A. 오,맑아! 캠페인은(오늘도 맑은 아보밥 비누 캠페인) 12/1~12/27 기간 동안 기부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받아  참여자의 이름으로 미혼모 가정에 함께 기부하는 캠페인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개인 위생과 건강에 주의를 기울이는 만큼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제품으로 홀로 아이를 키워야하는 엄마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Q.나누고 싶은 사연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A. 많은 분들이 다양한 사연을 신청해 주셨는데, 특히 김민정님의 사연을 나누고 싶습니다. 


 “캠페인 참여만으로 소외계층에게 기부를 할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취지의 캠페인 같았아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사람들로 인해 자연 환경이 깨끗해지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면서 환경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비누 기부 캠페인을 통해 클린파워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을 알게 되었고 또 의미 있는 <오늘도 맑은 아보밥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기만 하면 참여자 이름으로 미혼모 가정에 기부가 된다니 뜻깊었습니다. 

앞으로도 수이스킨을 응원하겠습니다!” - 김민정님 



Q. 특별히 미혼모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던 이유(계기)와 지원을 받게 될 미혼모들에게 응원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특히 홀로 가정을 책임져야 하는 미혼모 분들의 어려움이 크실 거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한 아이의 세상이 되는 엄마의 마음과 어려움에 공감하며 격려를 보내고 싶습니다. 엄마로서 여성으로서의 그 분들을 응원합니다. 몇 일 안 남은 올해와 내년 모두 조금은 더 따듯한 날들을 보내시면 좋겠어요:)



(㈜씨엠에스랩 마케팅팀 김소원 대리 / 수이스킨 BM팀 이재은 사원)


Q. 마지막으로 기업에서 사회공헌 활동이나 기부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저희는 이번 캠페인이 일회성에 끝나지 않고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일에 앞장서며 긍정적인 가치를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그래서 모두들 기부를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업에서 하는 기부라서 거창해 보일 수도 있지만, 저희도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 ‘작은 일이어도 괜찮다,’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자.’라는 마음가짐으로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기부를 고민해주시는 분들, 기부에 함께 해주시는 분들 모두 작지만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에 다정하신 분들인 만큼 따뜻한 하루들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아이의 세상이 된다는 말이 참 공감이 되면서 미혼모분들의 무게가 느껴졌습니다. 

지파운데이션은 기부자님의 마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인터뷰는 2단계 격상 이전에 진행하였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